2017년 5월 17일 수요일

인천정형외과 대찬병원을 소개합니다.


인천정형외과 대찬병원을 소개합니다.


인천정형외과 대찬병원


 2015년 지속가능한 병원의 완성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개원한 대찬병원은 단기적인 최고보다는 지속가능한 치료가 가능한 다음세대에 필요한 병원을 위해 노력하는 병원입니다.




 인천정형외과 대찬병원은 우리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근골격계 질환을 치료하는 병원으로 인천 예술회관 역 3번출구에서 약 50m 정도를 걸어오시면 만나실 수 있으며 대중교통으로 내리시기 편하고 발렛파킹을 통해 자가용으로도 주차걱정없이 방문이 가능한 위치에 있습니다.



대찬병원 층별 소개


                                                     
                                                     1층-주차장

2층-관절센터, 척추센터, 소아정형외과 센터, 영상의학과, 특수촬영실, 원무과
 
3층-내과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뇌신경센터, 건강검진센터, 영상의학과
뇌&신경계 특수촬영실
진단검사의학센터

4층-스포츠메디컬센터(도수치료&운동치료&물리치료&체외충격파실)

5층-중앙무균수술센터, 비수술척추 치료센터

6층~8층-병동

9층-전재리식당


대찬병원 2층- 관절센터, 척추센터, 소아정형외과센터,영상의학과, 특수촬영실, 원무과




대찬병원 2층은 원무과, 척추/관절센터, 소아정형외과센터, 영상의학과 특수촬영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찬병원을 처음 찾아주시는 분은 2층 원무과에서 접수하시면 안내데스크에서 진료접수와 진료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찬병원의 2층은 척추와 관절의 진료를 보실 수 있으시며, 어른과 다른 시선으로 접근해야될 소아정형외과센터가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진단을 위한 영상의학과 특수 촬영실도 함께합니다.



대찬병원 3층- 내과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뇌신경센터,건강검진센터,영상의학과, 뇌 신경계 특수촬영실, 진단검사의학센터





대찬병원 3층에는 뇌신경센터, 건강검진센터, 내과센터, 소화기내시경센터,
영상의학과 특수촬영실, 뇌&신경계 특수 검사실, 진단검사의학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찬병원 3층에서는 환자분들의 정확한 관절 척추질환을 진단하기 위한 MRI, CT, 디지털 X-RAY 초음파 등 최신장비가 도입되어 있습니다. 



대찬병원 4층- 스포츠 메디컬 센터


대찬병원 4층은 약 250평 규모의 스포츠 메디컬 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찬병원의 스포츠메디컬센터는 환자분들이 질환으로 인한 통증을 없애고 정상적으로 일상에 복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시설과 전문도수치료사가 환자분들의 치료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비수술치료인 체외충격파 치료 역시 4층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찬병원 5층- 중앙무균수술센터, 비수술척추치료 센터








대찬병원 5층은 감염율 0% 도전하고 있는 중앙무균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심장수술까지 가능한 무균수술실은 수술 중 내부로 유입될 수 있는 공기 중의 세균과 바이러스 정화하고 있으며 이는 대학병원급의 시설입니다. 또한 저온 플라즈마를 사용한 멸균 소독 역시 이뤄지고 있는 고도청결구역입니다.

대찬병원 6~8층- 병동



대찬병원의 병동은 환자와 환자를 보러오시는 분들을 생각한 설계로 만들어졌습니다. 간단한 산책이 가능할 정도의 넓은 복도와 보호자 분들을 위한 휴게실, 환자 개인 TV와 냉장고는 물론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한 샴푸실까지 환자를 위해 준비되어있습니다.

대찬병원 9층-전재리식당



대찬병원은 병원밥의 고정관념을 깨기위해 호텔셰프출신이 직접만드는 환자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 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생각한 대찬병원의 전재리 식당은 식당 수입의 전부가 그대로 다시 식당에 투자되어 언제나 맛있고 건강한 환자식을 제공하도록 하였습니다.


이상 인천정형외과 대찬병원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이외에도 대찬병원에 대한 더 많은 궁금증이나 진료에 대한 안내는 
아래의 대찬병원 약도를 누르시면 연결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십니다.  


 대찬병원-홈페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